복복이의 전국 카페 소개

서울 카페 Seoul Cafe/서울_중구 | 용산 카페

[중구_을지로 카페] 분카샤 을지로점 Bunkasha

복복이씨 2022. 11. 8. 22:05
728x90

 

 

" 분카샤 을지로점 "

 


위치 : 서울 중구 을지로14길 20 호성P&P 2층
영업 시간 : 10:00 - 23:00 매일




오늘도 복복이와 복 만희!😌

을지로에서 약속이 생기면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던 카페 중 하나인 ‘분카샤’
왜냐, 여기서 파는 ‘후르츠 산도’
먹어보고 싶었기 때문이지!!🍓🍌🥝

마침 을지로에서 내가 애정하는 친구와
약속이 생겨 놀다가 마지막 코스를
분카샤로 다녀오게 되었다!
(카페는 원래 계획이 아니였고 번개로-⚡️)




분카샤 을지로점은 을지로3가역
9번 출구에서 가까이 위치해 있다.

을지로 카페치고 찾는데 나름 수월한 편
.
.
.
인 줄 알았지? 나자신?^_^


2층 위치에 붙혀진 간판이
'대한 레슬링 동우회'라서 내가 어딜 들어가나 싶었는데
여기가 분카샤 맞아효😅


보라빛 조명이 창문으로 새어져
나오는 것을 보고 바로 알아차렸지!





1층 계단으로 들어가는 길.

건물에 인쇄소가 있어서 그런지
벽 한 쪽에 인쇄물이 담긴 박스들이 놓여있었다.





계단으로 올라와 2층에 다다르면
오른쪽에 일러스트가 담긴 액자가 있고





짠.
분카샤 을지로점 입구가 보인다!
새어나오는 핑쿠핑크한 조명빛에
괜히 마음이 둑흔💓둑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왼편에는
스틸 선반과 화분이 놓여져 있고,






그 맞은편에는
물과 손소독제가 있는 셀프바가 있다.




그리고 바로 옆에 위치한
카운터.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원래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테이블은 거의 꽉 차 있었다!



분카샤 을지로점 메뉴판.

커피, 소다, 티, 밀크티와
술도 같이 판매되고 있었다.



하지만 나의 눈길을 끄는 것은
당연지사 디저트 메뉴였는데..!

후르츠산도뿐만 아니라, 팬케이크도 있었다!
(오오 신기~)




메뉴 왼쪽에는
쿠키와 밀크티, 캔들이 진열되어 있었고


마지막 하나
남아있던 화이트 마카다미아 쿠키도

(날 데리러온다는 땅땅이를 위해) 구입하였지!💓





카운터 안쪽으로 보이는 오픈주방은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있었는데,


핑크색 조명이 퍼져서 그런지
공간의 통일성이 꽉차게 느껴졌다!




겨우 찍은 오른켠 카페자리.


물론 왼쪽으로도 좌석이 배치되어 있으나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어서 사진은 찍지 않았다..!


우리가 픽한 자리는 바로 구석자리😁



주문한 메뉴들을 기다리는 동안,

화려한 조명이 감싸는 식물의 그림자가
넘 예뻐서 한 컷 찍어보았지!💓




우리 자리 위에 놓여있던
선반도 구경하고 수다를 잠시 떨고 나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다!

[ 분카샤 커피 + 루이보스 + 후르츠산도 ]
 
총 3가지이다.


일반 카페조명아래서 찍은 것이 아니라
조금 잘 보이지는 않지만
이것이 분카샤만의 너낌이라구👀💓



 

Only 분카샤의 메뉴로만
구성해서 찍어본 컷.

어디 만화에 나올 것 같은 비쥬얼이자나〰️🍒



[ 분카샤 커피 ]

라떼 위에 올라간 크림이 정말 진하고 맛있었다ㅜㅜ
친구도 한 입 먹어보더니 크림이 정말 맛있다고..💓

크림과 커피가 거의 1:1 비율이라
크림을 아껴가며 커피를 마실 필요가 없던..!ㅋㅋ





[ 후르츠산도 ]

역시 주인공은 마지막에~ 대망의 후르츠산도!


일단 크림과 과일을 감싸고 있는 빵이
식빵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질긴 편이라 놀랐다!


(포크로 잘 안 잘려서 나이프도 같이 주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안에 박혀있는 과일들은 생각보다 큼직큼직해서
과일러버인 난 행복했지❣


헤헤 그리고 크림이 아주 부드럽고 달달한게
내가 상상한 맛을 충족시켜 주었다ㅜ

분카샤 커피위에 올라가는 크림과는
조금 다른 것 같았다...!







다 먹고 천장을 바라보니
분카샤 너낌 그 자체 아니냐그여💓


낮에 오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밤에 와서
나는 오히려 좋았다!






내가 애정하는 친구와 우연히 와서
더 좋았던 곳.


시간이 없어서 짧게 있다 간게 아쉬웠을 뿐이다.


핑크빛 힙한 분위기와
달달한 후르츠산도를 맛 볼 수 있는 이 곳.



후르츠산도 먹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분카샤 을지로점'으로 와보세요~!
.
.
.
.
.

https://place.map.kakao.com/47806106

분카샤 을지로점

서울 중구 을지로14길 20 2층 (을지로3가 302-22)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5OnGt9pH

분카샤 을지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47 · 블로그리뷰 1,472

m.place.naver.com






 

Copyright 2022. bokbok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