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복이의 전국 카페 소개

서울 카페 Seoul Cafe/서울_은평 카페

[은평_연신내 카페] 다용도실 da yongdosil - 진정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공간의 카페

복복이씨 2023. 10. 20. 23:50
728x90

 

" 다용도실 "

 


위치 : 서울 은평구 연서로20길 17 1층
영업 시간 : 13:00 - 22:00 수-일 (21:30 라스트오더)
13:00 - 18:00 월 (17:30 라스트오더) / 화요일 정기휴무


 
행복한 금요일도 복복이씨와 복 만희-!😚

내가 은평구 카페 중에 가장 가보고 싶던 카페 ‘다용도실’ 
마침 이 날 구산역에 갈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들려보았다!

‘다용도실’은 커피뿐만 아니라 맥주도 팔고
카페 공간뿐만 아니라 이웃사촌 만들기에 힘쓰고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은평 카페 투어 23탄 ‘다용도실’ 포스팅 시작!
 
 

구산역과 연신내역 사이에 있는 카페 ‘다용도실’ 
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찾는데 어렵지는 않았다.

‘다용도실’ 외관.
이 곳은 카페 이상으로 은평 대추마을 복합문화 공간인데
손으로 내리는 커피와 맥주, 음악까지 多 있다고 한다!

'이웃사촌 만들기' 프로젝트 첫번째 용도로 두며,
음악 공연을 필두로 대추 장터와 전시 등
多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이름 그대로 다용도로 이용되는 카페.
얼른 들어가보았다!

들어가면 좌측에는 테이블들과 함께
소품과 옷들을 파는 공간도 있고

우측에는 빈티지한 느낌으로 자리가 배치되어 있다.

안쪽에 있는 카운터.

‘다용도실’ 메뉴판.
커피는 기본 칵테일, 맥주까지 다양한 음료를 판매한다.

카운터 앞에는 셀프대도 마련되어 있다.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소품들이 디스플레이되어 있던
곳으로 가서 구경을 해보았다!

아기자기한 다양한 소품들이 많이 있다!

복복이씨가 픽한 자리.

 내가 주문한 메뉴는 [ 알코올커피 ] 이다.
다용도실에서만 마셔볼 수 있는 음료인 것 같아 시캬보았지!

[ 알코올커피 ]
7.0

실제 알코올이 있는 커피
아이스 핫 모두 가능한데 나는 아이스로 했다.
와인잔같은 컵에 커피를 담아주셔서 특이했다!

커피 위에는 기포가 있는 거품이 가득 올라가있다.
고운 거품보다는 탄산이 살짝 느껴지는 것처럼
기포가 톡톡터지는 텍스처의 거품

크림과 커피의 비율이 거의 1:1
알코올커피 정말 맛있다ㅜ

전체적으로 달달하며 시원해서
더운 한여름밤에 마시면 참 좋을 것 같은 느낌!
‘알코올커피’ 추천이다!

햇살이 드리우던 구석.
잔잔한 노래들과 함께 혼자서 힐링하니 행복했다!

참고로 화장실은 카운터 우측에 위치하고 있어요!

운영하신지 6년째라고 하시는데 얼마나 많은 분들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셨을지..ㅎㅎ

정말 친절하신 사장님이 따스하게 맞이하여 주신 곳.
디저트도 궁금했는데 기회가 되면 다시 가봐야겠다ㅎㅎ 
 
정말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는 카페 이상의 공간
'다용도실'에서 커피와 이웃사촌을 만들어가세요!
.
.
.
.
.
https://place.map.kakao.com/1335272736

다용도실

서울 은평구 연서로20길 17 1층 (대조동 215-28)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xAtFq7iE

다용도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0 · 블로그리뷰 159

m.place.naver.com

 
 
 
 
 

Copyright 2023. bokbok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