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복이의 전국 카페 소개

서울 카페 Seoul Cafe/서울_은평 카페

[은평_응암 카페] 청그릭 CHEONGGREEK - 꾸덕하고 고소한 그릭요거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복복이씨 2023. 10. 3. 17:40
728x90


" 청그릭 "

 


위치 : 서울 은평구 은평로 18 삼조빌딩 1층
영업 시간 : 10:00 - 21:00 매일 / 월요일 정기휴무
(공휴일은 오픈)



추석 연휴 마지막날도 복복이씨와 복 만희-!☺️

추석 연휴가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은건 기분탓인가..?ㅎ
오늘은 땅땅이가 우리 동네에 왔을 때 같이 간
동네 그릭요거트 카페인 ’청그릭‘에 대해 포스팅 하기로!

사실 2번 방문했는데 두번째 방문 후 포스팅을 한다ㅎㅎ

‘청그릭’ 포스팅 스타트!


‘청그릭’ 외관.
청그릭에서는 90시간의 오랜 숙성으로 완성되는
꾸덕하고 고소한 맛의 수제 그릭요거트를 맛볼 수 있다.

차로 오시는 경우, 건물 옆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여기에 주차를 하고 카페를 이용하면 된다! 

테라스 펜스에는 센스있게 도그훅도 붙어져있는데
‘청그릭’에서 반려 동물 동반은 실외 테라스 공간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우측에는 바로 테라스 자리로 들어갈 수 있는 문이 있는데

우리는 먼저 메인 입구로 들어가보았다.

‘청그릭’ 내부 전경.

주문을 위해 카운터로 향했다.

벽에 붙어있는 ‘청그릭’ 메뉴판.

앞에는 이해하기 쉽도록 그릭요거트에 대한 사진들이 붙어있다!
우리도 그림을 참고하며 메뉴를 고르다가
주문을 마치고 내부를 둘러보았다.

들어온 입구에서 바로 왼쪽 자리.

입구 맞은편은 아치형으로 뚫린 벽 안으로 자리가 분리된 모습이다.

그 안에는 4인석과 2인석 2개의 테이블이 놓여있다.

전체적으로 블루 & 화이트의 인테리어다!
구석에는 포토존도 있어서 구경해보았는데

‘청그릭’ 포토존.
의자에 앉아서 찍어도 되고 서서 거울샷으로 찍어도 된다!
우리도 거울샷을 한 컷 남겼더라지ㅎㅎ

포토존 옆으로는 테라스 자리도 있는 모습.

‘청그릭’ 테라스 자리 전경.
벽 한쪽에는 빔프로젝터를 통해 영화가 나오고 있어
아늑한 분위기에서 가볍게 보기 좋았다ㅎㅎ

스크린에서 나오는 영화를 보고 있다보니
사장님이 직접 메뉴를 가져다주셨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 복숭아&자두에이드 + 복숭아 모모그릭 ] 총 2가지이다.

떠나는 여름 붙잡고 시켜본 여름 한정 메뉴들!

[ 복숭아&자두에이드 ]
5.8

복숭아와 자두 모두 여름에 나오는 과일임으로
‘복숭아&자두에이드’는 여름 한정 메뉴이다!

탄산이 막 쎄지않아서 좋았는데 잘 섞어먹으면
밑에 깔린 복숭아와 자두 알갱이들이 올라온다.

복숭아와 자두 원물의 맛이 느껴져서 좋았다!!

[ 복숭아 모모그릭 ]
13.0

여름 한정 시즌 메뉴로 나오는 ‘복숭아 모모그릭’

시럽 선택에서 우리는 ‘꿀’로 선택하였다.

같이 주신 나이프와 포크로 복숭아 모모그릭을 잘라보았다.

‘복숭아 모모그릭’ 단면.

황도 복숭아안에 플레인 그릭요거트가 가득 들어있어
묵직했고 그릭요거트 특유의 점성으로 쉽게 잘리진 않았다.

복숭아 위에 흡사 와사비 비쥬얼의 그릭요거트는
피스타치오 그릭요거트 같았는데 아마 복숭아의 잎을
표현하신게 아닌가 싶었다.
이 ‘피스타치오 그릭요거트’가 참 맛있어서 별미였다!!

복숭아는 좀 말랑해서 물복파인 내겐 좋았지만
당도가 엄청 높은 편은 아니어서 아쉬웠다ㅎㅎㅎ

밑에 깔린 견과류의 양이 많은 편이라 부드러운 요거트와
복숭아에 오도독한 식감을 살려준다!
확실히 꿀을 뿌려먹으니 당도가 올라서 더 맛있게 먹음!


여름에 건강한 디저트로 ‘복숭아 모모그릭’ 추천!

🍑🍑🍑

(아쉽게도 포스팅하는 날짜인 10월 3일까지
‘복숭아 모모그릭’을 판매한다고 하니 내년에 꼭 드셔보시길!



+++

첫 방문인 23년 9월 1일에 먹은 그릭요거트 후기

[ 체리초코그릭 ]
7.8

< 플레인 요거트 + 체리 + 블루베리 + 다크 초콜릿 +
수제 그래놀라 + 시럽 1 택 >

먼저 붉은 체리와 푸른 블루베리, 다크 초콜릿의
색이 하얀 그릭요거트와 대비되어 예쁘게 느껴졌다.

사실 이 날 ‘청그릭’의 그릭요거트를 먹고 입덕했다해도
과언은 아니다ㅎㅎㅎ 꾸덕한데 어느정도 수분감은 있어서
내가 좋아하는 텍스처의 그릭요거트였다.

체리와 다크초콜릿을 함께 먹을 때가 맛있었고
생각보다 다크초콜릿이 넘 달아서 놀랐다ㅎㅎ

체리와 블루베리가 신선하고 그래놀라까지
모든 토핑들이 조화로워서 맛있게 먹은 ‘체리초코그릭’

메뉴가 고민된다면 ‘체리초코그릭’ 추천!!
🍒🍫🫐

그릭요거트를 아주 좋아하는 복복이씨는
동네에 그릭요거트 카페가 생겨서 넘나리 행복하다🥹

보니까 배달도 많이 시켜 드시던데 나 또한
그릭요거트가 먹고싶을 때 종종 가지않을까 싶은ㅎㅎ


‘청그릭’에서 맛있는 그릭요거트를 드셔보세요!!
.
.
.
.
.
https://place.map.kakao.com/2073144927

 

청그릭

서울 은평구 은평로 18 삼조빌딩1층 청그릭cafe (신사동 29-23)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FXruvXXP

 

청그릭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3 · 블로그리뷰 64

m.place.naver.com

 

 

 

 

 

Copyright 2023. bokbok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