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복이의 전국 카페 소개

서울 카페 Seoul Cafe/서울_은평 카페

[은평_증산 카페] 투오브어스 2 OF US - 맛있는 스콘이 있는 친구 두분이 운영하시는 감성 카페

복복이씨 2023. 10. 1. 23:57
728x90

 

" 투 오브 어스 "

 


위치 : 서울 은평구 증산로3길 5-5
영업 시간 : 10:00 - 20:00 매일


 
10월 첫 날도 복복이씨와 복 만희-!☺️
 
 올 해도 두달밖에 남지 않았다니 시간이 참 빠르다!
백수로 살아서 그런지 더 빨리가는 거 같기두 후후
 
좀이라도 자유로울 때 카페를 많이 다녀보기 위해
혼자 은평 카페 투어를 다녀왔다.
심플함 속에서 평범한 일상을 함께 나눈다는

슬로건의 '투 오브 어스'
스콘이 정-말 맛있어서 얼른 소개해드리고 싶었다!!


은평 카페 투어 20탄 ‘투 오브 어스’ 포스팅 스어타트!

‘투 오브 어스’는 증산역과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사이에 위치했는데,

증산역에서는 3번 출구,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는
5번 출구로 나와 걸어오면 된다.

‘투 오브 어스’ 외관.
‘투 오브 어스’는 친구인 두 분이 같이 운영하시는 카페라
‘둘이서’라는 뜻의 ‘2 OF US’라고 지으셨다고!

오픈은 22년 4월에 했으니 약 1년 반정도 된 카페이다.
어쩐지 밖에서부터 깔끔함이 느껴졌다ㅎㅎ

입구 우측에는 야외 벤치가 놓여있는 모습.

‘투 오브 어스’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언제든 방문이 가능하다!
얼른 들어가볼까나~

들어가면 정면부에 위치한 스틸 재질의 카운터.
평일 낮에 가니 운좋게 사람이 없어서 좋았다!

‘투 오브 어스’ 메뉴판.
음료 중에서는 ‘라떼 오브 어스’와 ‘말차 오브 어스’가
베스트 메뉴인 듯 하다.
바로 옆에는 구움과자들이 진열되어 있어 구경해보니

[ 피낭시에 / 버터바 / 스콘 / 사브레 쿠키 ]
피낭시에 3종류 / 버터바 2종류 / 스콘 4종류로
쿠키까지 총 10가지 종류의 구움과자를 판매하고 있다.
스콘처도리 복복이씨답게 큰 고민없이 주문을 하고 내부를 살퍄보았다.

입구에서 우측 전경.

모든 카페 의자는 바닥과 동일한 블랙 컬러로 구성.

입구에서 죄측자리 전경.

테이블은 화이트이며 깔끔한 느낌이다.
2인석 4개 + 4인석 2개로 총 6개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다.

고민 끝에 택한 창문 풍경이 비치는 유리 테이블 자리.
얼마 지나지않아 친절하신 사장님이 메뉴를 직접 가져다주셨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 아메리카노 + 얼그레이 스콘 ] 총 2가지이다.

[ 아메리카노 ]
4.0

2 OF US가 새겨진 가죽 컵받침에 커피를 올려주신다.

일단 농도가 너무 진하지 않아서 좋았고
처음은 고소한 맛인데 끝맛은 시큼한 맛으로 마무리된다.

[ 얼그레이 스콘 ]
3.8

스콘은 삼각형 모양이며 생각보다 두툼하고
주문과 동시에 스콘을 데워주셔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스콘 반죽 자체에도 얼그레이가 들어가있는지
얼그레이 잎으로 추정되는 검정색 점들이 보인다.

겉은 스콘 형태를 잡아주는 만큼만 단단하고
안에는 수분이 있어서 촉촉하고 가끔은 축축한데
겉바속촉의 FM이다. 바삭과 촉촉의 비율이 8:2랄까

‘얼그레이 스콘’ 단면부.
크게 힘을 주지 않았음에도 이렇게 결대로 나뉘어졌다..!


위에 올라간 얼그레이 글레이즈는 좀 달달한데
얼그레이 맛이 진해서 스콘과 즐기기 좋다.

오랜만에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스콘을 먹은 듯ㅠ
‘얼그레이 스콘’ 강추⭐️⭐️⭐️

내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던 뷰.
바깥 아파트와 함께 중간 중간 행인들이 보이는데
평범한 뷰가 주는 편안함이 있었다.

기대를 안 하고 간 건방진 내 태도가 죄송할 정도로..
스콘이 맛있었던 증산 카페 ‘투 오브 어스’
 일정이 있어서 오래 머물지 못한 게 아쉬울 뿐이었다.ㅠㅎㅎ
 
 개인적으로는 내가 다녀본 은평 카페 투어 중
TOP 3 안에 드는 스콘 맛집이다.
집이 근처였으면 자주 갔을 것 같은 편안한 카페.
다른 디저트들도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다ㅎㅎ


'투 오브 어스'에서 스콘과 커피 꼭 드셔보세요!
.
.
.
.
.
https://place.map.kakao.com/2004971113

 

투오브어스

서울 은평구 증산로3길 5-5 (증산동 178-13)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FzIXCqoy

 

투오브어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5 · 블로그리뷰 25

m.place.naver.com

 
 
 
 

 Copyright 2023. bokbok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