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복이의 전국 카페 소개

서울 카페 Seoul Cafe/서울_강서 카페

[강서_김포공항 카페] 헤이더그린 Hey, the Green - 반려견이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이 있는 야외 대형 카페

복복이씨 2022. 9. 20. 14:54
728x90

 

" 헤이더그린 "

 


위치 : 서울 강서구 대장로 58
영업 시간 : 11:00 - 20:30 평일 (19:45 라스트오더)

10:00 - 21:00 주말 (20:15 라스트오더)





오늘도 복복이와 복 만희!😀

 


점점 가을이 다가오는 것 같은 요즘
시원한 바람만 맞아도 기분이 괜히 좋다.



나와 땅땅이는(특히 내가...ㅎ)
한적하면서 여유롭게 우리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좋아한다.


그러다 보니 서울에서 시간을 잘 안 보내는 편인데
(서울은 공간대비 사람이 많고
주차가 넘 빡세기 때문..!)



서울에도 야외를 넓게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있다길래 킾해두었던
헤이더그린을 이번에 다녀왔따!






주차장은 매우 넓었고
주차 안내를 해주시는 분이 두 분 정도 계셨는데
안내를 받고 주차를 편하게 하였다.

그리고 땅땅이와 헤이더그린으로 가는 길!





헤이더그린 외관.


이 날 도착해서 많이 놀랬던게
헤이더그린 카페 규모가 생각보다 엄청 컸다..!


카페 사이즈가 엄청 작은 편은 아닌데
특히 야외 자리가 엄청 넓었음..!




잔디길을 지나서 오른쪽으로 들어가니
헤이더그린의 입구가 보인다.



저 동그란 창문을 통해 지레짐작은 되시겠지만
사람이 진.짜. 꽉 차있었다.


그리고 1 테이블 1강아지가..있었음

세상 다양한 댕댕이들의 눈빛을 받으며
카운터로 걸어가는데 넘 행복했다..ㅎ





참 이건 입구 오른쪽에 세워져 있던
'반려견 운동장 이용수칙'과
'카페 이용수칙'




여기는
헤이더그린의 포토존인 것 같았다.


사람들도 앉아서 많이 찍지만
강아지들을 앉혀놓고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그리고 입구로 들어오자마자
왼쪽 코너 부분






여기도 실내 포토존인 것 같았움..!
강아지들을 앉혀놓고 사진찍으시는걸 보았디~





긴 창문밖으로 보이는 잔디밭과
그 위에서 뛰어노는 댕댕이들~

창문 디자인 때문인지 이국적인 느낌이 났다.




헤이더그린 카페 내부 전경.

가운데에 곡선 파티션을 중심으로
테이블을 다양하게 배치해두었다.


그리고
저 멀리 보이는 부분이 카운터,
그 바로 오른쪽에는 화장실이 있다.

(사진상에서는 화장실 입구가 잘렸다..!
참고하세요오)















그리고 이건
헤이더그린의 메뉴판.

+ 반려견 입장료는 5,000원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다!


그런데...





헉....
우리가 조금 늦은 시간에 왔나..?ㅜ


디저트류가 플레인스콘과 바스크치즈케익
두가지만 남아있었다..!ㅜㅜ

그래도 운 좋게 플레인스콘은
조금 넉넉하게(?) 남아있어서
바로 픽했지..!!




포토존 의자 위에서 한 컷.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딸기복숭아 요거 블렌디드
+ 아이스 아메리카노
+ 플레인스콘

총 3가지이다.


1회용 컵과 포크들을 주시는게 개인적으로 아쉬웠다..
(쓰레기가 많이 나오니...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얼음이 너무 많아서 양이 좀 적은 편이였따.
맛은 살짝 신맛나는 맛..? 쏘쏘..


딸기복숭아 요거 블렌디드는
이름 그대로 정직한 맛이였닼ㅋㅋㅋ

딸기와 복숭아와 요거트맛이 잘 나네요^-^





봉투에 담긴 스콘을 꺼내서 다시 찍기~


스콘 겉보기에도 내 스타일 느낌이 났는데
한 입 먹자마자
오~~ 스콘 맛집이다!!

버터향과 맛도 적당하고
밀도도 높은데 아주 살짝 퍼근한 식감이
맛있었다!
(땅땅이도 스콘 맛있다구함!)





카페에서 나와 왼쪽을 돌아보니,

우리스타일의 야외 자리가 있어서
야외 러버인 우리는 이 곳에 자리를 찜했다!





우리가 앉은 자리에서 보인 뷰

ㅋㅋ원래 이런 뷰 아닌데
나랑 땅땅이가 테이블을 조금 옮겨서
만들어낸 뷰다ㅋㅋㅋ


바람이 계속 솔솔 불고
우리 근처에 있는 나무들의 잎사귀들이
계속 바스락대는 소리를 내서 눈도 귀도 평화로웠다.





그리고 애견동반카페답게
반려견 운동장이 따로 있는데,
왜 애견동반카페로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았다...

잔디운동장이 엄청 넓더라고요..?!


안에를 들여다보니,
거즌 뭐 강아지 무도회장이였음..
강아지들끼리 사교 파티를 즐기는ing...


그치만 강아지가 없는 땅땅이와 나는 들어갈 수 없었따..
흙흙 아쉽





그리고 왼쪽에 보이는
'반려견 운동장 이용수칙'





애견 동반 카페에서
애견 못지않게 행복한 힐링을 했다면
과연 내가 개인가?


라는 의문이 들정도로
이 날 나와 땅땅이는 시원한 가을 바람을 느끼며
정말 한적한 주말 여유를 즐겼다ㅎㅎ


이런 여유는 정말 오랜만..
야외 사이트 자체가 넓기도 한데
각각의 자리들이 멀리 떨어져 있어서 참 좋았다!!



반려견이 없는 우리도 좋았는데
반려견이 있으신 분들이 오면 더 좋을 것 같은 카페.

'우리집 댕댕이 사교성을 키워주고 싶다'
'우리집 댕댕이 인생샷 찍어주고 싶다'

하면 바로 여기 '헤이더그린'으로 오세요!
.
.
.

.

.

https://place.map.kakao.com/61350952

 

헤이더그린

서울 강서구 오쇠동 114-7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GjdETQSL

 

네이버 지도

강서구 오쇠동

map.naver.com





 

Copyright 2022. bokbok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