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복이의 전국 카페 소개

서울 카페 Seoul Cafe/서울_강서 카페

[강서_발산 카페] 어나더사이드 Another side coffee - 도심 속에서 숲으로 들어온 듯한 카페

복복이씨 2022. 9. 8. 14:21
728x90

 

 

" 어나더사이드 "

 


위치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18 1층 카페 어나더사이드
영업 시간 : 9:00 - 22:00 평일 (21:30 라스트오더)

10:00 - 22:00 주말 (21:30 라스트오더)




오늘도 복복이와 복 만희!😀


요즘 핫한 발산역 신상카페 ‘어나더사이드’



카페 '어나더사이드'는 우리가 오븐치킨으로 잘 아는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에서
만든 커피 전문점 브랜드이다.

첫 1호 매장은 강서구 발산동에 위치한
지앤푸드 사옥 1층에 위치!



주차장은 여기 건물의 지하에 하면 되는데,
내가 보통 피크 시간대인 일요일 낮에 갔더니
사람이 꽉차서 주차공간이 넉넉하지는 않았다..!


(우리는 운좋게 마지막 한자리를 바로 차지했지만..!
복닉값ㅎ)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라와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면
바로 카페공간이 펼쳐진다.


중간에 문이나 파티션 없이 바로 카페라
처음에는 조금 놀랐다!


그래서 오른쪽으로 가면 카운터가 위치해있고,
왼쪽으로 가면 넓은 카페공간이 있다.


주문을 먼저 해야하니 카운터쪽으로 갔고,
주문은 키오스크 주문대가 2대가 있어서 여기서 하면 된다!



어나더사이드의 메뉴판!




이거는 이해를 이해를 돕기위해 사진을 넣은
메뉴판인 것 같다.



스콘쳐돌이인 난 구움과자류의 디저트가 없어서 아쉬웠으나,
디저트메뉴인 티라미슈나 크로플 메뉴가
화려하고 알차보여서 다 먹어보고 싶어...ㅆ....다..ㅎ





카운터 왼쪽 구석에 위치한
디저트를 진열해놓은 쇼케이스.

실물로 직접 보니 아주,, 안 먹고 넘어갈 수는 없겠구만..!
츄릅





여기가 티라미슈라인
(가격대가 좀 쎄긴한데..크기가 막 작지는 않았다!)




이거는 쿠키라인인데
아니...쿠키가 아주 도톰하고 촉촉해보이는게..
아주 내 스타일의 쿠키임이 분명해!!


(스콘의 아쉬움을
그나마 비슷해 보이는 쿠키로 달래려는건 아니예유^0^)


주문을 마치고 뒤돌아보니





어나더사이드의 MD상품과 원두를 판매하는 곳이 보인다!




컵을 디스플레이 해놓으신 게
인상적이고 어나더사이드의 느낌에 잘 맞아서
한 컷 찍어보았다!




와..근데 엘베문 열리자마자 시끄러운 소리가 들려서
주문 전부터 대충은 짐작하고 있었지만


자리를 찾아보려고 카페자리로 가려니
진짜..사람 너무 많아..


(힝 나는 사람많은 곳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걸 아는 땅땅이도 살짝 내 눈치를 보는듯 하였다ㅜㅋㅋ)


그래서 자리는 안 찍고 천장 위주로 찍음ㅋ





카페로 들어가는 길에 왼 쪽부분
나무랑 벽 틈으로 보이는 엘리베이터ㅎㅎ





여기는 오른쪽 부분
나무가 많아서 헷갈리셨을 수도 있지만
창문뷰를 보면 코리아 서울 맞습니다 ^9^





이것저것 신경을 많이 썼다고 느껴지는게
카페 바깥 부분도 연못으로 꾸며져있었다!





카페 안에 깔린 돌길이
바깥으로 자연스레 이어져있다.





유일하게 공석이 하나 있어서 찍어본 자리ㅋㅋ

대부분의 자리가 나무나 풀숲쪽으로 되어있어서 센스가 느껴진다..!




미니 폭포도 조성되어있네..!

복복이씨는 사실..대학교 때 인테리어디자인을 전공한 사람이라 그런지
공간을 관찰하고 내 시선으로 공간을 찍는 것을 참 좋아한다.

그런데 인위적으로 자연을 꾸며놓은 곳들을 보면
대부분 인조티가 많이 나서 공간의 거부감이 들때가 많다.
(이건 땅땅이도 제일 띠꺼워하는 부분ㅋㅋ)


그런데 여기는 되게 자연스러운 느낌을 잘 낸 것 같다
특히 나무를...참 잘 만들었어...!




무튼,
미니폭포가 가까이 보이는 자리가
바로 생겨서 땅땅이와 여기에 앉기로 결정!
(여기서는 계속 운이 좋넿ㅎㅎ)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오고~




폭포와 나무를 배경으로 찍어본 메뉴들.

우리가 주문한 건

아이스 밀크티
+ 아이스 블랙베리 에이드
+ 당근치즈쿠키

총 3가지이다!


일단 아이스 밀크티는 땅땅이가 옵션으로
덜달게를 선택해서 담백한 맛으로 마셨고,

블랙베리 에이드는 내가 시켰는데
베리가 알차게 들어있고 상큼 달달한 것이
아주 맛있었다!


복복이씨처럼 과일러버에
상큼달달한 베리류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그리고 대망의 당근 치즈 쿠키는..!!

헐 대박 쿠키맛집이다.

촉촉하고 살짝 폭신한게 내가 아주 좋아하는 식감의 쿠키ㅜ
나는 딱딱하고 얇은 쿠키 싫어해서 정반대인
여기 쿠키가 참 맘에 들었다!

근데 특이한건 당근보다 호박씨가 더 많이 씹힌다ㅎㅎ
근데 잘 어울리더라구요 나름?!


이런류의 쿠키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드셔보세요~


.



정신이 없어서..우리는 금방 자리를 옯겨버렸다..ㅎ
역시 우리는...사람많고 정신없는 곳 안 좋아한다..
이래서 커플인가ㅎㅎ끼리끼리군!


거즌 농촌부부 스타일인 우리는
사람이 많고 조금 시끄러워서 별로였지만ㅜㅎㅎ


그런거 신경안쓰시는 분들이라면
데이트를 하던 친구랑 오던
서울에서 자연느끼는 느낌으로 오기 좋을 것 같다!



그래도 음료랑 쿠키가 맛있어서 나름 만족하고
짧지만 땅땅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곳!


강서 발산쪽에서 자연느낌 가득한 카페를 찾고계신다면
'어나더사이드' 한 번 가보세요!!.
.
.
.

https://place.map.kakao.com/650424536

 

어나더사이드

서울 강서구 강서로 318 1층 (내발산동 677)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G8mkpYIj

 

네이버 지도

강서구 내발산동

map.naver.com





Copyright 2022. bokbok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