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복이의 전국 카페 소개

경기 카페 Gyeonggi Cafe/경기_고양 카페

[고양_서오릉 카페] 프레베리 서오릉 - 생크림 케이크가 맛있고 좌석이 여유로운 서오릉 대형 카페

복복이씨 2023. 11. 18. 22:31
728x90

 
 

" 프레베리 서오릉 "

 


위치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425 1,2층
영업 시간 : 9:30 - 21:00 매일 (20:30 라스트오더)


 
즐거운 토요일 복복이씨와 복 만희-!☺️
 
 
‘프레베리 서오릉’ 포스팅 시작!

서오릉에는 음식점은 많은데 그에 비해
카페의 수는 조금 적은 편이다.
그 중 다녀온 ‘프레베리 서오릉’

카페 건물 앞에 주차장이 있고 여기가 다 찼더라도
뒤쪽에도 주차 공간이 있으니 확인하고 주차를 하면된다!

‘프레베리 서오릉’ 외관.
노출 콘크리트의 깔끔한 모양새이다.

보다시피 건물이 대칭 구조라
1층에서도 2층에서도 맞은편 건물로 넘어갈 수 있다.
 

주문하는 곳은 왼쪽에 있으므로 여기로 들어갔다.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냉장 쇼케이스와 카운터.
 

쇼케이스가 꽤 컸는데 케이크들로 모두 진열되어 있다.
그럼 하나하나 살펴볼까나!
 

[ 쁘띠 골드키위 / 쁘띠 블루베리 / 쁘띠 오렌지고구마 ]
8.1 / 8.4 / 7.9
 

[ 레드베리 조각 / 초코베리 조각 /
후르츠송송 조각 / 빅토리아 조각 ]
7.8 / 7.8 / 8.7 / 8.0
 

[ 초코베리 1호 / 프레베리 1호 ]
34.0 / 41.0
 
총 7가지 종류의 조각케익이 있으며
가장 밑에는 홀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며 마지막에 기입한 전화번호로
카톡 알림이 와서 픽업대에서 받아오는 시스템이다.

카운터 옆는 셀프대가 있고
주문을 마친 우리는 카페 내부를 둘러보았다.
 

카운터가 있는 쪽 건물 2층으로 올라가보니
 

'프레베리 서오릉' 카운터 건물 2층 내부 전경.
 

천장에 달린 빨간 오브제와 전구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대편 창가자리로 이어지는 계단이 있어 가보니
 

주차장쪽 창가자리 전경.
편안해보이는 4인 테이블이 3개가 놓여있다.
 

여기서 바라본 시선도 한 컷.
개인적으로 프레베리 서오릉에서 찍은 사진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이다ㅎㅎ
(대왕 라즈베리 세상에 들어온 느낌ㅎㅎ)
 

반대편으로 가는 통로가 있어서 바로 나가보았다.
통로 옆으로는 뒤쪽에 넓게 마련된
테라스 자리도 보였다.
 

카운터 맞은편 건물 2층 내부 전경.
마찬가지로 창측은 의자로 안쪽은 쇼파로
자리가 구성되어 있다.

카톡 알림이 와서 픽업대에서 메뉴들을 받아왔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 아이스 아메리카노 + 아이스 카페라떼 +
후르츠송송 조각 + 빅토리아 조각 ]
총 4가지이다.

[ 아메리카노 ]
5.3

고소한 맛의 원두이며 끝은 조금 쓴맛으로 마무리
복복이씨 입에는 조금 진한 편이었지만,
그만큼 달달한 생크림 케이크와 먹기에 좋았다.

[ 아이스 카페라떼 ]
5.8

얼음이 신선하며
에스프레소 맛이 진하게 나고 고소하다!
프레베리 서오릉 커피는 전반적으로
좀 진한편이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 후르츠송송 조각 ]
8.7

< 시트 + 생크림 >의 3단 구성.

생크림 사이사이에는  샤인머스켓, 딸기, 블루베리,
골드키위, 오렌지가 들어가있다.
과일은 신선하고 대부분 맛있었는데
오렌지는 조금 말라있어서 아쉬웠다..🍊

‘후르츠송송’ 조각 단면 디테일.
전체적으로 하드한 케이크가 아니라서 좀 휘었다ㅠㅎㅎ

생크림을 먹어보니 생각보다 많이 안달고 맛있고
시트가 무척 촉촉하고 부드럽다.

상큼한 과일이 가득 들어간
‘후르츠송송 조각’ 추천!!
🍓🫐🥝🍊🍇

[ 빅토리아 조각 ]
8.0

< 시트 + 크림 + 시트 > 구조.

가장 위에는 딸기, 블루베리, 라즈베리가 토핑되어 있다.
시트 위에는 딸기잼이 발려있고 그 위에 생크림이 샌딩.

‘빅토리아’ 조각 단면 디테일.

빅토리아 조각 시트는 밀도가 좀 더 촘촘한 느낌이다.
개인적으로는 ‘빅토리아’ 생크림이
‘후르츠송송’ 생크림보다 상큼하게 느껴졌다.

생크림 사이에는 슬라이스된 딸기들이 들어있다.

그런데, 여름딸기라 그런지 달기보다 많이 새콤하고
말랑한 식감의 딸기는 아니었다..!
이건 좀 아쉬웠기에 참고하시길ㅎㅎ
🍓🍓🍓

케이크를 맛본 후 계단을 내려가보았다.
 

'프레베리 서오릉' 카운터 옆 동 1층 내부자리 전경.
 

 여기는 카운터가 없기때문에
1층, 2층 모두 좌석이 배치되어 있다.
카페 안에서는 팝송이 계속 흘러나오는데 듣기 좋았다.
 

전반적으로 좌석 하나의 사이즈가 매우 넓어서
여유롭게 이용 가능한 것이 큰장점이다.

 

화장실은 건물 바깥쪽에 대칭으로
여 / 남 분리되어 위치하고 있고,
개인적으로 내가 센스있다고 느낀 포인트는
 

바로 이것이다...!
세면대 양쪽에 여성용품과 치실, 고무줄을 놓은
선반과 가글이 배치되어 있다!!
(센스와 배려 가득한 카페 화장실은 아주 오랜만!)
 

뒤쪽으로 나가보니 좌측에는
어닝이 내려앉은 레드컬러의 테이블들이 보인다.
 

조명이 켜지니 더 멋있는 느낌.
사실 땅땅이와 할머니와 함께 첫 방문한 날
여기 테라스자리에 앉았었다ㅎㅎ
 

옆에도 테라스 자리가 있는 모습,
실내나 야외자리 모두 신경을 쓰셨다는 게 느껴졌다.
 

 첫 방문 때는 케이크를 못 먹었어서
약간 아쉬웠었는데 이번에는 케이크를 먹었다ㅎㅎ
 
요새 좌석이 불편한 카페들이 많은데ㅜ
프레베리 서오릉은 어디에 앉아도
편안한게 장점인 것 같다!
 
 
서오릉에서 외식 후 카페를 찾으신다면, 
'프레베리 서오릉'에 와보세요!
.
.
.
.
.
https://place.map.kakao.com/1946718532

프레베리 서오릉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425 (용두동 432-64)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FABYQzId

프레베리 서오릉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48 · 블로그리뷰 475

m.place.naver.com

 
 
 
 
 

Copyright 2023. bokbok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