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복이의 전국 카페 소개

전국 빵집 Korea Bakery

[서울_응암 빵집] 이리와바게트 Eriwabaget - 퐁신한 치아바타와 담백한 깜파뉴가 맛있는 빵집

복복이씨 2023. 10. 4. 23:50
728x90


" 이리와바게트 "

 


위치 : 서울 은평구 갈현로1길 16 1층
영업 시간 : 9:00 - 21:00 매일 / 목요일 정기휴무



복복이씨와 복 만희-!☺️

오랜만에 [서울 빵집] 카테고리로 글을 쓰는 복복이씨.

계획에 전혀없던 포스팅인데 동네를 걷다가 우연히
‘이리와바게트’에서 먹은 치아바타가 정말 맛있어서
감동먹고 쓰는 포스팅이다..
(첫 방문 때 깜파뉴 먹고 맛있어서 두번째 방문에는
치아바타랑 여러 빵을 샀는데 치아바타가 미쳤어요..)


건강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리와바게트’ 포스팅 집중해주세요~~😁

건물 1층에 위치한 ‘이리와바게트’
'이리와바게트'에서 만드는 모든 빵에는 건강하고 소화가
잘되는 천연발효종이 들어가 있다고한다.

‘이리와바게트’ 외관.
빵집 이름이 옛날 개콘 감사합니다람쥐 스타일이라
뭔가 피식하고 기억에 남았는데, 이름처럼 9가지의 많은
종류의 바게트가 있으며, 그 외에 40가지가 넘는 빵과
제과류까지 판매하고 있다.

안으로 들어가보니 중앙에 2인 테이블 3개가 있고

벽에 베이커리 진열대가 일렬로 배치되어 있다.
우측에 있는 쟁반을 들고 바로 빵을 구경해보았지!

첫번째 베이커리 진열대.
소금빵 / 앙버터 / 머핀 / 쿠키 / 파운드 / 스콘 등이 있고

두번째 베이커리 진열대.
조리빵 / 치아바타 / 식빵 / 앙금빵 / 바게트가 있다.
내가 맛있다 강조했던 치아바타는 여기에ㅎㅎ

세번째 베이커리 진열대.
여기 밑칸에 깜파뉴가 3종류가 있다!

계산을 위해 카운터로 갔다.
카운터 뒤쪽으로는 반전처럼 무척 넓은 공간에
베이킹을 하고 계시는 제빵사분들이 보였다.
참 언제까지인지 정확히 모르지만, 빵굽남 베이커리 2주년 행사로 전 품목 10% 할인 진행중이니 참고하세요!

한쪽 벽에는 여러 연예인분들이 다녀다신 사진들도 붙어져있다.

[ 통밀 깜파뉴 ]
5.2

통밀 70%에 호박씨, 아몬드, 해바라기씨, 호두가
듬뿍 들어간 영양 가득 깜파뉴

컷팅 여부를 여쭤보셔서 빵을 잘라달라고 말씀드렸다.

사실 토스트용으로 먹으려한거라 한 번 굽기 전에
생으로 하나 먹어봤는데 안은 촉촉 폭신한데
끝부분은 바삭하면서 살짝 질긴게 딱 깜파뉴FM!

빵 중간중간에 견과류들이 자주 씹혀서 식감도 좋았다!
빵 크기가 꽤 커서 2-3일은 먹은 것 같다.

+ 생일선물로 받은 무화과가 있어서 토스트로 해먹어보기!

1. 깜파뉴를 후라에팬에 굽고
2. (땅땅이가 사준) 그릭요거트를 바르고
3. 무화과를 잘라서 올려먹었는데

넘나 맛있어서 햄복...♥️

바나나도 사와서 할머니께 토스트를 해드렸는데
맛있게 드셔서 기분이가 좋았다!
한끼 식사용으로 ‘통밀 깜파뉴 추천!!’


+++
두번째 방문 때 구매한 빵은
[ 올리브 치아바타 + 플레인 스콘 + 단호박 깜파뉴 ]
총 3가지이다.

[ 올리브 치아바타 ]
3.8

블랙 올리브, 그린 올리브, 롤치즈가 들어간 쫄깃한 치아바타

자 이 놈이 제가 포스팅을 쓰도록 만들었어요...
올리브 치아바타 집게로 쟁반에 담을 때부터 폭신한거
느껴졌는데 맨 손으로 만져보니 더 퐁시르르하고
촉촉하고 고소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다ㅠ

심지어 올리브가 그린올리브와 블랙올리브 2가지가
섞여있어서 더 맛있고 중간중간 롤치즈도 고소함을 극대화해준다!!

‘올리브 치아바타’는 정기구독해서 먹고싶음...

‘올리브 치아바타’ 대추천’!!

 

[ 플레인 스콘 ]
2.6

겉바속촉 식감에 요거트가 들어가서 부드러운 기본적인 스콘

스콘은 사실 모양새부터 큰 기대를 하진 않았는데ㅠㅋㅋ
한입 맛보니 겉바속촉이라기보단 전체적으로 퍼근퍼근한
식감이였는데 아마 요거트가 들어가서 그런듯싶다..!

플레인 스콘은 한 번으로 만족ㅎㅎㅎ

[ 단호박 깜파뉴 ]
6.0

천연발효종을 이용해 저온발효를 시켜 달콤한 단호박을 듬뿍

처음 통밀 깜파뉴먹고 넘 맛있어서 두번째 방문 때
‘단호박 깜파뉴’를 사보았다!
크기는 통밀 깜파뉴와 비슷한데 이 안에는 크랜베리와
단호박, 크림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이 자체만으로도
부족한 느낌은 크게 없었다!

그치만 땅땅이와 내가 빠진 깜파뉴 + 그릭요거트 조합으로
안 먹어볼 수 없어서 먹어보았지!!

빵 자체에 토핑이 있는 느낌이라 ‘단호박 깜파뉴’는
꿀이랑 그릭 요거트랑만 먹어도 맛있었다!

복복이씨처럼 구황작물러버라면
’단호박 깜파뉴‘ 추천!




보니까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하시는 거 같던데
머핀, 앙버터, 샌드위피만 하셔서 아쉽..ㅠㅠ
깜파뉴나 치아바타로는 안 하시나요..!(지극히 개인취향)


무튼 동네에 치아바타 맛집이 있어서 행복하다😄🧡
건강빵 러버들은 어서 ‘이리와바게트’로 와바~
.
.
.
.
.

https://place.map.kakao.com/539208186

 

이리와바게트

서울 은평구 갈현로1길 16 1층 101호 (신사동 15-16)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GD5Epiz4

 

이리와바게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8 · 블로그리뷰 30

m.place.naver.com

 

 

 

 

 

Copyright 2023. bokbok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