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복이의 전국 카페 소개

서울 카페 Seoul Cafe/서울_서대문 | 종로 카페

[서대문_증산 카페] 밍기적 minggijeok - 불광천 근처에서 제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카페

복복이씨 2023. 7. 30. 23:55
728x90

 

" 밍기적 "


위치 : 서울 서대문구 불광천길 274 1층
영업 시간 : 11:00 - 22:00 화 - 토
11:00 - 21:00 일 / 월요일 정기휴무



복복이씨와 복 만희-!😌


예전에 불광천을 지나가면서 가게가
공사중인 것을 보았는데 그곳이 알고보니 ‘밍기적’
이라는 카페로 생겨난 것을 알게되었다!

밖에서 봤을 때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나중에 가봐야지
했는데 이번에 다녀오게 되었더라지~


그럼 ‘밍기적’ 포스팅 시이작!


‘밍기적’ 외관
‘밍기적’은 제주 감성을 가진 카페이다.

건물 1층에 크게 자리잡고 있어서 찾기엔 쉽다.
낮에는 햇살이 가득 들어오던데 밤에 와보니
따스한 조명빛에 밤대로의 분위기가 아늑하니 좋았다!

입구 좌측에는 화분과 벤치가 놓여있고

중앙에 빈티지한 푸른 색의 문이 입구인 구조.

자 그럼 들어가볼까나!

들어가자마자 정면부에는 카운터가 위치하고 있다.
친절한 부부 사장님이 맞이하여 주심😆

‘밍기적’ 안내 사항과

‘밍기적’ 메뉴판

바로 옆 냉장 쇼케이스에는 케익이 진열되어 있는데
[ 당근케이크 ]는 품절이었고 [ 초코나무케이크 ]만
한 조각 남아있었다ㅎㅎ

주문을 마치고 왼쪽을 돌아보니
중앙에 대형 나무 테이블을 중심으로

창가에는 2인 좌석 하나와

3인 좌석 하나가 놓여있다.

들어온 입구 바로 옆에는
물티슈, 냅킨, 종이컵, 물통이 담긴 셀프대가 있는 모습.

입구에서 우측으로 가보니 아기자기 감성있게
꾸며진 공간이 또 있다.

구석에 있던 3인 테이블과

그 옆에는 통일된 느낌의 테이블과 의자가 배치되어 있다.

이쪽 창가자리는 회전되는 의자가 놓여있는데
신기해서 살짝 앉아보았다ㅋㅋ

밤이라서 특별한 풍경은 없지만 봄에는 불광천에
벚꽃이 가득 피어서 예쁜 풍경을 바라볼 수 있을 듯 하다!
🌸🌸🌸

그리고 자리로 직접 가져다주신 메뉴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 아메리카노 + 돌하르방 우유 ] 총 2가지이다.

조명이 좋아서 위에서도 한 컷!
돌하르방 얼음이 시선을 강탈한다ㅋㅋ

[ 아메리카노 ]
4.5

과일향이나는 산뜻한 느낌의 원두
고소하기보단 산미가 느껴지는 커피이다.

바디감이 가볍고 산미있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다!

[ 돌하르방 우유 ]
6.5

< 콜드브루 얼음 + 흑설탕 (ice) >
처음에는 우유를 반쯤 부어서 드시라고 말씀하셨다.

그렇다면 차분히 부어볼까나~

얼음이 돌하르방 모양이라 귀여운데
금방 녹아서 아쉬웠다ㅠㅠ 어디갔니 하르방아...
우유를 따로 주셔서 내가 원하는 농도에
따라 부어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

맛은 달달한 카페 라떼 맛이다.
그렇다고 시럽의 단맛이 아니라 흑설탕만의
구수함이 가미된 달달함이라고나 할까

‘돌하르방 우유’ 추천!

컵을 들어올리니 컵받침에 적힌 ‘밍기적’

심플한듯 하면서도 구석구석에 신경쓰신 점이 느껴졌다.

분위기가 아늑하고 편안해서 괜히 더 밍기적되고 싶던ㅎㅎ

늦은 시간이라 케익을 시키지 않았는데
다음에는 수제 케익도 꼭 먹어보고 싶다..!


불광천에서 제주 감성 카페를 찾으신다면
’밍기적‘에서 여유를 즐기세요!
.
.
.
.
.
https://place.map.kakao.com/640256160

밍기적

서울 서대문구 불광천길 274 1층 (북가좌동 340-12)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xD6S5SSf

밍기적 : 네이버

방문자리뷰 67 · 블로그리뷰 64

m.place.naver.com

 
 
 
 
 

Copyright 2023. bokbok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