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복이의 전국 카페 소개

경기 카페 Gyeonggi Cafe/경기_포천 | 연천 카페

[경기_연천 카페] 연천회관 Yunchun relaxation

복복이씨 2022. 8. 26. 10:44
728x90

 

 

" 연천회관 "

 


위치 : 경기 연천군 연천읍 평화로1219번길 42
영업 시간 : 9:00 - 20:00 월-목 9:00 - 21:00 금-일

 수요일 정기휴무



오늘도 복복이와 복 만희!

 


연천으로 놀러가게 되는 날에 꼭 들리고 싶었던 연천회관!


워낙에 유명해서 후기들도 많지만
하나의 세상 아래 같은 후기는 없으니..!
나도 포스팅해볼까 한다!!
(절대 땅땅이와의 시간이 좋았어서

포스팅 쓰는 건 아니예요^-^)


'연천회관' 포스팅 천타트!

 

 



연천회관으로 들어오는 길에 보이는
연천회관 건물 측면 부분!


담쟁이 덩굴이 잔뜩 붙어있네..!

여기가 본관이고 옆에 건물이 하나 더 있는데
그 곳은 연천회관 별관이다!
(참고로 여기 포스팅은 본관 사진만 있움ㅎㅎ..)



짜잔 연천회관 정면뷰

진짜 약간 오래된 마을회관 느낌?!ㅋㅋㅋ




사선에서 한 컷 더 찍어주시고~
얼른 들어가볼까



카페에 들어오자마자 중앙이 카운터고
그 카운터 옆에는 빵을 고를 수 있는
진열대들이 있음.


그리고 왼쪽 부분이 카페이다!
중간에서 찍어서 작아보이는데
실제로 가면 꽤 넓음!!

한 쪽은 좌식 구조고 다른 한쪽은 일반 의자로 되어있다!

자리사이 간격이 아주 널널해서 참 좋네~~



좌식자리 중앙에서 사선을 찍은 사진

저멀리 창문 너머에 비닐하우스들이 컸다.
직접 농사지으시는 곳인가..?!




벽에 걸려있던 도자기 그림도 귀여워서 한 컷.





여기는 좌식구조 맞은 편 자리이다!
조명이 은은해서 좋다




땅땅이와 나는 구석 좌식자리에 앉았는데
거기서 올려본 하늘..

예뿌다아...
(나무때문에 크리스마스 느낌나는건 안 비밀ㅋㅋ)




테이블에 놓여있는 조명이 귀여워서
한 컷 찍어보았더라지~

자 이제 메뉴가 나올텐데~~



짠~!!
우리가 시킨 메뉴는

아이스 연천커피
+ 아이스 카페라떼
+ 아몬드 스콘

총 3가지이다!


여기까지 왔는데 시그니쳐 메뉴 또 먹어줘야지~
하면서 시킨 아이스 연천커피는
[ 진한 에스프레소 + 율무 크림 + 우유 ] 로 만들어졌다는데
'연천특산물음료'라 그런지 베이스가 탄탄한 느낌!?

고소한데 달달한 것이 중독성 있어서
자꾸 마시게됨ㅜㅋㅋ

어디서 먹어본듯 안 먹어본 듯한 크림맛이 율무로 만들어진 거였구나..!
맛있었다ㅜㅜ꼭 한 번 드셔보시길!!

아이스 카페라떼는 농도가 적당해서 좋았구


스콘은...힝

아니 우리가 조금 늦게 가긴했지만
베이커리류가 거의 다 나가서ㅜㅜ

(내가 제일 싫어하는 이상한 페스츄리,
케찹뿌린 소세지빵 이런것만..있었다ㅜ)
스콘이 아몬드 스콘밖에 없는 상황..

플레인 스콘을 못 먹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이거라도 어디야 하는 마음으로 담았지..!

사실 나는 교정중이라서 아몬드가 자꾸
교정기에 야물딱지게 껴서 조금..띠꺼웠따ㅜ

맛은 그냥 스콘맛..ㅎㅎㅎ
엄청 내 취향은 아니였다..ㅎㅎㅎ



그래도 땅땅이랑 대화도 하고 꽁냥꽁냥하다가
이제 마감 시간이 가까워져서 나왔지~

Copyright 2022. @bokbok_film All rights reserved.




입구 문 왼쪽에 놓여있떤 사다리와 양동이.

이 구도도 맘에 들어서 인스타에 박제했다지 캬캬




그 사다리에서 좀 떨어진 곳에 있던
화로? 난로?

(화로하니까 화로상회 생각난다
누구덕분에..^^)



초록색으로 칠해진 시멘트벽돌이 귀여워서 한 컷 했지.


Copyright 2022. @bokbok_film All rights reserved.



그리고 대망의~~~
★연천회관 대표사진 ★


내가 연천회관에서 찍은 사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이다!


@bokbok_film 에 박제되어 있으니 구경오세효~~


돌아가기 전에 딱 찍었는데
분위기 좋게 잘 찍힌 듯 히히


 


해 질 무렵에 딱 나와서 예쁜 색의 하늘에
어우러진 연천회관을 보고 돌아갔는데
이 날의 무드들이 참 맘에 든다.

취미사진 인스타 @bokbok_film 에도
연천회관 사진들의 실제로 좋아요 수가

평균보다 높은 편..!





연천가면 꼭 한 번은 들려보세요 :)
한적하게 시간 보내기가 참 좋습니다!
.
.
.
.
.

https://place.map.kakao.com/765343470

 

연천회관

경기 연천군 연천읍 평화로1219번길 42 (연천읍 통현리 459-8)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xRQ0acxu

 

연천회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82 · 블로그리뷰 535

m.place.naver.com





 

Copyright 2022. bokbok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