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복이의 전국 카페 소개

인천 카페 Incheon Cafe/인천_강화도 카페

[인천_강화 카페] 카페 이림 Cafe ERIM

복복이씨 2022. 8. 24. 15:41
728x90

 

" 카페 이림 "

 


위치 : 인천 강화군 길상면 길상로210번길 24
영업 시간 : 11:00 - 19:00 평일 11:00 - 21:00 주말

화요일 정기휴무




오늘도 복복이와 복 만희!🫶🏻

땅땅이랑 나랑 주말되면 가끔씩 강화도(?!)하면서
강화도빔 맞다가 눈빛 교환하고 티맵에 검색해보면
현재 00대 가는중 . . .

여기서 00안의 숫자는
우리가 바로 포기하는 숫잨ㅋㅋㅋㅋㅋ


몇 번 눈치게임 끝에
카페이림으로 드디어 출발!

 

 


정원 입구를 지키고 있는 냥냥이!

안 그래도 여기 카페 이림에는
냥냥이 두마리가 귀엽다고 익히 들었지~
(꽤 순했다ㅜ)


색감이 참 밝고 산뜻한 꽃

카페 이림으로 들어가는 길에
예쁜 꽃이 심어져있어서
막 환영받는 기분..!


본격적으로 들어가볼까 하는데
냥냥이가 입구에서 자고 있잖아...!
(귀여워라ㅜㅜ깨지 않게 조심히 들어가야지..)


무튼, 주문을 하고
카운터 맞은 편에 있던 가구인데 서랍이 예뻐서 찍었다..


카페 이림은 꽃밀크티가 아주 유명한 카페이다!
(땅땅이가 좋아하는 밀크티가 유명하다길래
우리도 온 것이다요..!)

 


우리가 앉은 자리는
통창 바로 앞에 있는 쇼파자리였는데


뷰가 넘 예뻤다..♥


여기 자리에 꼭 앉고 싶었는데
운이 좋게도 가운데가 딱 비어있어서 냉큼 앉았지?!
나는 진짜 복복이가 맞는듯...운이 참 좋아 헤헤



고개를 오른쪽으로 돌리면 보이는 풍경~!


저 멀리 분수가 보인다..!
이따가 구경해야지이


이쯤되서 나오는 우리의 메뉴~



우리의 주문한 메뉴는

[ 목련꽃 밀크티 + 매실차 +

플레인스콘 + 블루베리쩀 스콘(?) ]
이렇게 총 4가지이다!



[ 목련꽃 밀크티 ]

7.0


꽃밀크티는 기대하고 마셔봤는데..
기대를 아주 충족시켜주는 맛..ㅜ
향긋한데 적당히 달달하면서 맛있다ㅜㅜ

어떻게 꽃밀크티를 만드실 생각을 하셨을까..!
(땅땅이가 아주 밀크티병으로 나팔을 불었다)


입 끼겠어 땅땅아..그렇게 마싰니..?

+ TMI : 땅땅이는 집에 가기 전 민트향이 나는
'메리골드 꽃밀크티'를 사갔다는 후문이..ㅎ


[ 매실차 ]

6.5


매실차도 나쁘지 않았구..
(밀크티에 밀려서 맛을 까먹은거 아닐...걸..ㅎ)

 


[ 플레인 스콘 ]

 

스콘은 쏘쏘?!했다ㅎㅎㅎ
밀도가 막 뻑뻑한건 아니라서 조금 잘 부서지구..
내 스타일은 아닌데 그래도 한 개는 먹어볼만 한 정도..?





입구 옆 창문에서 찰 캌.
야외 의자들이 알록달록해서 참 귀엽다!





밖으로 나오니
노란 벤치가 돋보이는 정원뷰



정원이 엄청 넓다 이건 아닌데
그렇다고 작지도 않았다

딱 내가 이상하는 사이즈의 정원이였는데
곳곳에 심어진 꽃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참 좋았던 거 있죠?!


자연스레 밑밥을 깔았으니 후후
이제부터 꽃사진이 나올 예정 ^0^




▲ 이건 여기서 찍은 꽃사진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





꽃들이 꽉꽉 채워서 심어지진 않았는데
곳곳에 정성스레 심어져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더 정감가는 정원이였다..!





▲ 그리고 이 사진은 Photo by DDangDang_


땅땅이가 찍은 꽃사진인데
정말 잘 찍어서 놀람..

(세상사람들~~ 내 남자친구는 사진도 참 잘 찍어요~)



꽃도 구경했으니 전체적으로 구경해볼까~

야외 정원에 있는 의자들이
알록달록해서 더 생기있어 보이는 것 같다!!





보고 싶어했던 분수도 보러왔지!


마침 냥냥이도 분수가에서
놀고 싶었는지 내 옆에 있었다!




뭔가를 관찰하는 줄 알고
나랑 땅땅이가 숨죽이고 냥냥이를 보고 있었는데
.
.
.
분수에 있는 물을 마셨다..!

마셔도 되는 건지는 모르겠는데ㅜ
그 모습이 진짜 귀여워서 같이 빵하고 웃음..ㅎㅎㅎ





너무 역광이라 보정을 살짝했는데
뿌옇게 나왔네ㅜ 아쉽다..ㅎ

분수 위 징검다리 건널 때 되게 즐거웠는데 헤헤




무튼,
분수와 꽃들과 냥냥이를 보면서
한적한 정원에서의 여유를 느끼고 싶을 때!

강원도 힐링카페로 추천드려요~
꽃밀크티도 한 번 맛보세요오 헤헤

.
.
.
.
.

https://place.map.kakao.com/823757669

 

카페이림

인천 강화군 길상면 길상로210번길 24 (길상면 장흥리 497-5)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FYuaPgGV

 

카페이림 : 네이버

방문자리뷰 512 · 블로그리뷰 438

m.place.naver.com





 

Copyright 2022. bokbok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