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복이의 전국 카페 소개

경기 카페 Gyeonggi Cafe/경기_남양주 카페

[경기_남양주 카페] 더 하이브 The hive

복복이씨 2023. 2. 16. 16:19
728x90

 

" 더하이브 "

 


위치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180번길 24-10 더하이브
영업 시간 : 10:00 - 20:00 평일 10:00 - 21:00 주말



목요일도 복복이와 복만희-!😃


우리나라 대표 소속사가 3사가 아닌
'하이브'가 포함된 4사가 됨에 따라...
트렌드에 맞춰 더하이브 카페에 다녀와 보았다!
(응 아니야~이름 똑같다고 끼워맞추지 마^-^)

관련도 없는 뻘소리로 서두를 작성해서 죄송함다^-^ ;하핳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대형 야외 카페로
내 리스트에 박혀있던 '더하이브'
일로 미루다가 이번에 다녀와 보았다!


그럼 바로 '더하이브' 포스팅 시이작!




'더하이브' 입구

이 건물은 별관이나 차로 진입할 때
이 건물을 보았다면 '더 하이브'를 맞게 온 겁니다!


그 옆으로 들어오면 특이하게도
주차장이 카페보다 더 안쪽에 마련되어 있다.


주차장으로 가는 길.

도로와 인도를 동시에 사용하는 길이기
때문에 서행해야한다!


주차를 마친 후 별관 옆에 있던
야외 자리부터 구경을 해보았다.


나무 사이사이로 조명들이 걸려있으며


면적이 넓은데 자리까지 띄엄띄엄 배치되어 있어
아이들과 반려견을 데려오기에 참 좋아보였다.


참, '더하이브'는 애견 동반 카페이다.


이 당시 꽤 쌀쌀한 날씨였음에도
아이들과 댕댕이들이
뛰어 노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나무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있는
별관 옆 야외 자리 구경을 마친 후,


주차장으로 가는 길목 옆으로도
야외 자리가 있어서 가보니,

천이 씌워진 벤치 두 자리가 있고


야외 빈백과 스틸 의자들로 배치된
넓은 야외 자리가 나온다.


구석에는 타프가 세워져 있어
캠핑 분위기가 나는 자리도 있다.

아직 겨울이라 야외 자리가 좀 휑하지만
봄이나 가을에는 인기가 참 많을 것 같았다..!


야외 자리를 충분히 둘러봤으니
본관으로 들어가 보기로!

이 사진에서 왼쪽이 '별관'
정면으로 보이는 건물이 '본관'이다.


본관이 사진 한 컷에 쉽게 안 담길 정도로
건물이 꽤 크고 높았다.

그래서 조금 멀리 두고 찍어보았지..!


'더하이브'에 머물면서 들었던 생각인데
이 곳에는 나무들이 참 울창하고 멋있었다.


본관의 메인 입구는 우측에 있는데


헤매지 않고 잘 들어가시길!

참, 입구 옆 전신 거울도 사진이 꽤 잘 나옴..!ㅎㅎ
사진 한 번씩 찍고 가세요~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뷰.


중앙부에 베이커리 진열대와


창가쪽에 일렬로 배치되어 있는 테이블들이 보인다.

(조금 어두워지고 나니 사람들이 빠져서
시간상으로는 안 맞지만 그냥 이 사진으로 넣었다..!)


메인 입구와 가장 가까이 위치해있던 셀프대.
그 위에는 빵쟁반과 유선지, 종이컵, 시럽 등이 있다.


그렇담 본격적으로 빵을 구경해볼까!


[ 슈크림 ]
5.9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확실히 빵의 종류와 개수가 좀 적은 느낌이였다..!


[ 핫칠리 소시지 / 바질 치즈 베이컨 ]
5.9 / 6.5



[ 에멘탈 치즈 하드롤 / 크루아상 ]
6.5 / 4.2



[ 치즈 고로케 ]
6.1



[ 감자 치즈 ]
5.5



[ 토마토 크림치즈 ]
5.9



[ 스콘 ]
4.1

조리빵이 대다수를 차지하는 라인업이라
구움 과자류를 좋아하는 내게는 아쉬웠지만
그래도 스콘이 있어서 바로 골랐지..!


뒤를 돌면 보이는 카운터,



카운터 왼쪽 냉장 쇼케이스에는
케이크와 어린이용 음료도 있어서 구경해보았다.


[ 레인보우 케익 / 뉴욕 치즈 /
초코 크루아상 / 초코 초코 ]

7.0 / 6.5 / 5.9 / 6.0



[ 치즈 케익 / 우유 케익 ]
6.5 / 7.0

5종류의 조각 케익과 크루아상까지
총 6개의 디저트가 냉장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다.

(케익은..공장 케익같아서ㅜㅜ 끌리지는 않았다..!)


'더하이브' 메뉴판.
(앗, 내가 반사되어 나와부렸네ㅜ 붂흐..)

주문을 마치고 본관 내부를 둘러보니


카운터 바로 옆에는
노란 천이 씌워진 쇼파 자리가 있다.



쇼파가 꽤 넓어서 단체로 앉아도
괜찮을 것 같았다.


그리고 우리가 선택한 자리이다.

구석을 좋아하는 나 + 쇼파를 좋아하는 땅땅이를
만족시키는 자리!ㅎㅎ


참, 우리가 들어온 입구 바로 우측에
여/남 화장실이 있다.


창가 자리가 비었을 때 얼른 찍어본 사진.

통창 크기가 매우 커서 그림같은 풍경이
한 눈에 다 들어온다.


우측으로는 별관이 보이는 뷰.

그리고 우리의 메뉴가 나왔다.


'더하이브’에서 주문한 메뉴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 아이스 아메리카노 + 콜드브루 +
스콘 + 토마토 크림치즈 ]

총 4가지이다.



[ 콜드브루 + 아이스 아메리카노 ]

같은 커피여도 콜드브루와
크레마가 풍부한 아메리카노가 확실하게 비교되는 사진ㅎㅎ


[ 아이스 아메리카노 ]
5.5

먼저 크레마가 정말 풍부하다.

적당한 바디감에 산미가 없고 구수+고소 사이 맛이 난다.
사실 기대를 크게 안 했는데
커피가 맛있어서 놀랐다.

베이스가 탄탄한 느낌!

원두도 맛있는데 추출도 정성껏 맛있게 내리신 것 같다.

'더하이브' 아메리카노 맛있음!




[ 콜드브루 ]
6.0

오히려 콜드브루에서 약간의 산미가 느껴진다.
컵 자체도 큰데 꽉 채워줘서 주셔서 양이 많았다!

깔끔한 맛 그 자체.




[ 스콘 + 토마토 크림치즈 ]

우리가 주문한 베이커리만 따로 찍어보았다.
스콘처도리답게 스콘부터 맛보기로..!



[ 스콘 ]
4.1


스콘을 주문하면 오뚜기 미니 딸기잼을
같이 주시는데 우리는 먹지 않았다ㅎㅎ


냄새를 맡아보니 고소한 버터향이 나며
가격대비 양은 조금 작은 편이다.

버터맛이나 간간한 맛이 안나고
오히려 밀의 향이 날 정도로 간이 은은하다.

겉은 엄청 바삭한 편은 아니고
속은 조금 안 익었나 싶을 정도로 촉촉보다 축축한 편이다.




‘스콘’ 단면샷.

스콘 특유의 갈라짐이나 결은 느껴지지 않았다.
전체적으로 ‘스콘’은 쏘쏘!



[ 토마토 크림치즈 ]
5.9

빵 안에 <토마토 + 크림치즈 + 베이컨>이 들어있고
위에는 파마산 치즈가 살짝 뿌려져있다.

빵 자체가 쫄깃하고 맛있는데
안에 진하고 꾸덕한 크림치즈가 꽉 차게 들어있다.

사실 고르기 전부터 맛있어 보이긴 했으나,
먹어보니 역시나 기대를 충족시켜주는 맛...!

처음에는 빵의 양이 많나 했는데
토마토와 치즈가 좀 짭짤해서 밸런스가 잘 맞았다.




‘토마토 크림치즈’ 단면샷.

처음에는 빵의 양이 많나 했는데
토마토와 치즈가 좀 짭짤해서 밸런스가 잘 맞았다.


조금 짭짤한 빵이 취향이시라면
‘토마토 크림치즈’ 왕추천!



어느 정도 배를 채운 후
몸이 근질근질해져서 밖으로 잠시 나가보기로!


우리가 앉은 구석 쇼파자리 옆에
별관으로 가깝게 이어지는 문이 있다.


본관과 별관 사이의 야외 자리.

'더하이브'의 야외 자리는 모두 넓은 편이다!!


그리고 바로 보이는 별관 측면부.

별관도 본관 못지않게 크다.


그리고 해질 무렵 나무들과 함께 담아본
'더하이브' 본관 전경.


야외 자리 끝에 엄청 큰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길래 귀여워서 찍어보았다..!


그렇다면, 별관도 구경해볼까나!


'별관'은 반려견 입장이 가능하다!



들어오자마자 우측에는 거울이 있다.



창가쪽 자리에는 쇼파가 일렬로 배치되어 있고



구석에는 ㄷ자 구조의 단체석이 2개가 있다.



중앙에는 대형 테이블도 놓여있고
본관보다 좀 더 자유롭게 꾸며진 느낌이다.




뒷쪽으로 대형 스피커모형이 보이는 창가자리까지.

별관에는 한 테이블에 최소 한 마리의 댕댕이가
앉아있었는데 아주 귀여웠다👀



 

해가 떨어지기 직전에 담은 ‘더하이브‘
어두워져도 운치가 느껴진다.

겨울에 와보니 다른 계절에도 와보고 싶다는 생각..?


아이와 혹은 반려견과 함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남양주 대형 카페 '더하이브' 추천합니다!
.
.
.
.
.
https://place.map.kakao.com/44197855

 

더하이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180번길 24-10 (화도읍 월산리 288-2)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xJNavPBa

 

더하이브 : 네이버

방문자리뷰 960 · 블로그리뷰 1,196

m.place.naver.com





Copyright 2023. bokbok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