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복이의 전국 카페 소개

전국 빵집 Korea Bakery

[서울_연희 빵집] 폴앤폴리나 Paul&Paulina

복복이씨 2022. 9. 15. 19:56
728x90

 
 

" 폴앤폴리나 "

 


위치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56
영업 시간 : 11:00 - 18:00 매일 / 일요일 정기휴무


 

복복이씨와 복 만희-!

 


이 날은 회사에서 생일반차를 줘서
반차를 내고 친한 언니들과 연희동에서 만난 날!
 
 
예전에 연희동은 땅땅이와 갔었는데
차로 가서 주차공간이 좁다보니
많이 못 둘러봐서 아쉬움이 남았었다.
 
 
그치만,
이번에는 뚜벅이로 왔으니 좀 더 기대를 해보았더라지~~
 
 
 그 중 언니들이 찾아서 알게된 연희 빵집
'폴앤폴리나' 포스팅 스앤타트!
 
 
 

 
 입구는 두 군데에 있는데
위 사진에 보이는 곳과 정면부 왼쪽 끝에 하나 더 있다.
 
 

 
 
 입구 앞에는 폴앤폴리나에서 판매하는 빵들과 재료들을
그린 일러스트가 담긴 입간판이 있다.
 
 귀여워서 한 컷.
 
 

 
 입구를 통해 들어가보니 카페 공간이 따로 없는
테이크아웃 매장이라 규모는 넓은편은 아니다.
 

 
 창문 뒤에 의자 두개가 놓여있어서
잠시 앉아가거나 가방을 올려둘 수 는 있겠다~
 
 그럼 바로 빵을 구경해볼까
 
 

 
 
여긴 왼쪽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던 빵들
 
 1단에는 식빵, 깜바뉴, 프레첼
2단에는 스콘, 구름빵 이렇게 진열되어있다.
 
(식빵과 깜빠뉴가 엄청 커서 언니들이랑 놀랬음..!)
 
 

 
 바로 오른쪽 쇼케이스에는
 
 1단에는 바게트와 샌드위치
2단에는 치아바타류와 호밀스틱이 진열되어 있었다!
 
 

 
 쇼케이스의 전체 모습
 
빵종류가 엄청 다양한 것은 아니지만
식사대용의 빵들이 기본에 충실하게 진열되어 있었다!
 
 복복이씨처럼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속으로 고르고 계셨을 듯 ^9^
 
 

 
 안쪽으로는 오픈 주방으로 기사님들이
빵을 직접 반죽하고 만들고 계셨다..! 
(우와 신기하자냐~~)
 
 

 
 짠 
그리고 스콘쳐돌이인 나는 당연히~플레인 스콘을 구입!
 의자위에 두고 인증샷을 찍어보았지ㅎㅎ
 
 

 
 포장된 빵을 살포시 열어보니 노릇한 스콘이 날 반겨준다아
(스콘은 나를 안 반기겠지만 ^-^)
 
 
먹어보니 내가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
조금 내 스타일은 아니였다ㅜ
 
일단 나는 윗부분이 반지르르 한 스콘을 안 좋아하고
밀도도 엄청 뻑뻑한 편은 아니다.
 
만든지 조금 오래된 식감 느낌이라ㅜ
내스탈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나쁘진 않았다!
 
 
그럼에도 나중에는 치아바타를
꼭 먹어보려고 한다지..!
 
 
스콘이랑 고민했었는데
후기를 보니 치아바타가 맛있다는 후기가
꽤 많더라구~?! 후후
 
 

 
 
밖으로 나오면 폴앤폴리나의 빵에 대한
설명을 써둔 메뉴판이 붙어있다.
 
 폴앤폴리나 빵에 잘 모르시는 분들은 (나처럼 ㅎㅎ)
먼저 보고 들어가서 고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건강빵의 천국 폴앤폴리나
 
맘같아서는 치아바타, 깜빠뉴도 다 쓸어오고 싶었지만
전에 밥을 많이 먹어서 아위웠다아ㅜ 힝
 
 
담백한 빵을 좋아한다면
연희 폴앤폴리나 빵집 추천드려요!
.
.
.
.
.
https://naver.me/x78Yx6im

 

네이버 지도

서대문구 연희동

map.naver.com

 
 
 
 
 

Copyright 2022. bokbok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